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이슈단체 ㅡ 이슈인물
커뮤니티
김해형 강소기업 육성 첫 걸음
상태바
김해형 강소기업 육성 첫 걸음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9.07.2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개 지원기관장, 20개사에 현판 전달

김해시가 김해형 강소기업 육성을 위한 첫 걸음을 뗐다. 허성곤 김해시장은 23일 김해형 강소기업 2개사를 방문해 현판을 전달하고 기업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시는 이날을 시작으로 김해형 강소기업 지원 협약을 체결한 시와 6개 기관(농협, 경남은행, 기술보증기금, 경남중기청,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남코트라지원단)의 대표들이 오는 30일까지 2019 김해형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20개사를 돌며 현판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허 시장은 이날 산업용 점착테이프를 생산하는 ㈜이에스디코리아(대표 이영애)와 승강기 제작업체인 ㈜에이엔티(대표 제정철)에서 생산 공정을 둘러보며 기업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해형 강소기업 선정사들은 ▲5,000만원 전용자금 지원 ▲금융기관(농협, 경남은행) 대출금리 우대 지원 ▲기술보증기금 보증 지원 ▲경남중기청 기업지원컨설팅 ▲중소기업진흥공단 전문가 사후 기업 관리 ▲경남코트라지원단의 수출상담 지원 등을 받게 된다.

허 시장은 현판식에서 “어려운 국내 경기 속에서도 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새로운 수출시장을 확대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기업에 감사드린다”며 “기업지원기관들과 협력해 김해형 강소기업을 100개까지 육성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