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장기 테니스 대회, 경남여성초청 축구대회
상태바
김해시장기 테니스 대회, 경남여성초청 축구대회
  • 손명호 지역기자
  • 승인 2019.11.2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전국체전 개최도시인 ‘스포츠 명품 도시’ 김해시에서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주말 양일간 테니스, 축구대회가 펼쳐진다.

먼저 오는 11월 30일, 12월 1일 양일간 '제38회 김해시장기 클럽대항 테니스대회'가 삼계테니스장 외 보조구장에서 개최된다. 김해시테니스협회(회장 권혁태)가 주최·주관하고 김해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여성부, 일반부 2개 부문에 36개 팀의 400여명이 참가하여 승부를 겨룰 예정이다.

첫날 여성통합부 금·은배를 시작으로 이튿날 일반단체부 금·은·동배로 대회가 진행되며 각 부 우승, 준우승, 공동3위까지 상장 및 상금이 지급된다.

이어 '제5회 김해시축구협회장배 경남여성초청축구대회'가 12월 1일 일요일에 임호체육공원 축구장에서 개최된다.

김해시축구협회(회장 정명석)가 주최·주관하고 김해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해를 거듭할수록 여성 축구인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김해시 두 팀을 포함한 총 7개 팀의 200여명이 참가하여 승부를 겨루게 된다.

김해시 관계자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도 풍성한 생활체육대회 개최로 김해시 생활체육인에게 다양한 경기 경험을 제공하고 동기부여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김해시는 2023년 전국체전 개최도시로서 생활체육인들이 더욱 쾌적하고 안전하게 운동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