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도서관,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김해도서관,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0.03.0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6개 강좌 운영... 올해부터 메이커 프로그램 신설

김해도서관(관장 조명숙)은 지역민들의 교양증진 및 다양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고자 2020년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4월 3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성인강좌는 ▲그림책 하브루타 ▲유럽 미술관 기행 ▲마음 치유타로 ▲영어회화 ▲건강요가 등 독서, 인문, 문화, 어학, 음악 및 건강 등 5개 분야 24개 강좌에서 총 550명을 모집한다.

눈여겨 볼 과정은 자격증과정(동화구연, 책놀이 지도사, 미술심리 상담사)과 신설과정(천아트, 경제도서로 배우는 금융재테크, 펜드로잉과 수채화 등)이다.

어린이강좌는 유아에서 초등학생대상으로 325명 모집하며 ▲FUN FUN한 그림책 영어 ▲무한상상 책놀이 ▲종이랑 클레이랑 ▲논리력 큐브 수학 ▲호기심 과학 ▲자신감UP 연극놀이 등 18개 강좌를 운영한다.

올해부터는 메이커 프로그램이 신설 운영된다. 3D프린터, 승화전사기, 아두이노 키트 등을 활용하여 ▲승화전사 & 팝아트 ▲신나는 창작놀이터 ▲어린이 코딩 등 4개의 프로그램이 초등고학년, 학부모, 일반인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수강 신청은 김해도서관 홈페이지(http://ghlib.gne.go.kr)를 통해 가능하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교재비와 재료비는 수강생 부담이다.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고, 기타 문의사항은 김해도서관 독서문화과(320-5584~5)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