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의회 제8대 후반기 의장단 선출
상태바
김해시의회 제8대 후반기 의장단 선출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0.06.2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장 송유인ㆍ부의장 김한호 의원

제8대 김해시의회 후반기 의장에 송유인, 부의장에 김한호 의원이 선출됐다.

김해시의회는 6월 25일 본회의장에서 제228회 제1차 정례회 제4차 본회의를 열어 제8대 후반기 의장에 송유인 의원(가 지역), 부의장에 김한호 의원(사 지역)을 선출했다.

그리고 김해시의회는 오는 7월 1일 오전 10시에 제22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어 상임위원회별 위원 선임과 위원장을 선출하는 등 후반기 원 구성을 마무리 한다.

이날 김해시의회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된 송유인 의원은 당선인사에서 "대의기관으로서의 의회의 역할과 위상을 제대로 정립하고 오로지 시정발전과 시민복리증진에 의원님들과 함께 매진할 것을 약속드린다" 며 "생산적이고 효율적인 의회 운영을 위하여 여, 야를 떠나 동료 의원 여러분의 고견을 수렴하여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할 것이며 주어진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김해시의회 대표자로서의 그 역할을 성실히 수행 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해시의회를 위해 뜻을 모으고 56만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지수가 높아지는 열린의회, 시민중심의 의회를 함께 만들어가겠다"라고 밝혔다.

부의장으로 당선된 김한호 의원은 "의원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법령을 준수하며 집행부에 대한 충실한 견제와 감시는 물론 우리 의원들의 위상에 걸맞은 부의장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