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청소년 진로토크 콘서트’ 참가자 모집
상태바
김해시, ‘청소년 진로토크 콘서트’ 참가자 모집
  • 이원복 지역기자
  • 승인 2021.06.2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는 7월 24일 김해시가 주최하고 김해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는 ‘청소년 진로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1 김해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총 6회)의 셋째 마당으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청소년들의 고민 1순위인 진로와 진학에 막연한 생각 강연과 토크를 통하여 구체화 시키고,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성과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놀이마당을 제공한다.

청소년 어울림마당 회차별 종료후 개최되는 관계자 회의를 통해 청소년과 지역사회의 의견을 반영하여 청소년이 주체로 진행되며, 강연자와 함께 진로와 진학을 풀어가는 ▲진로토크콘서트 ▲온라인 문화체험으로 구성된다. 당일 축제는 ‘김해청소년문화의집 유튜브 채널’로 실시간 생중계된다.

김해시 9~24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다양한 형태로 참여가 가능하며, 김해시청 공지사항이나 김해시공공예약포털(www.gimhae.go.kr/yes)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체험 제공자로 참여하고 싶다면 6월 24일부터 7월 4일까지, 문화체험이나 진로토크 콘서트 촬영현장에 직접 참여하고 싶다면 7월 10일부터 7월 16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청소년문화의 집 최성임 국장은 “코로나 19로 달라진 우리의 일상 속에서 청소년들이 이번 진로 토크콘서트를 통하여 진로, 진학을 넘어 삶의 방향을 함께 고민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