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한가을 찾아온 현악의 선율... 24일 바이올리니스트 이부영 리사이틀
상태바
한가을 찾아온 현악의 선율... 24일 바이올리니스트 이부영 리사이틀
  • 장종석 기자
  • 승인 2022.09.19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올리니스트 이부영이 오는 24일 오후 7시30분 마산3.15아트센터에서 독주회를 갖는다.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지역문화예술육성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바르톡의 루마니아 민속 춤곡 및 그리그 바이올린 협주곡과 프로코피예프 바이올린 협주곡 전 악장이 연주되며 서정적이고 깊이 있는 음색을 기반으로 탄탄한 완성도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반주는 피아니스트 강민희가 맡는다.

현재 이부영음악연구소 소장, 442앙상블 멤버, 김해모던심포니 악장, 코리안드림신포니에타 단원, A&B오케스트라 트레이너를 맡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이부영은 창원시 진해구(구 진해시)에서 학창시절을 보내고 4년간 진해시장학회(현 창원시장학회)의 장학금을 받아 인제대학교 학사와 동 대학원 석사를 거쳐 박사과정에 재학 중인 오리지널 지역예술가이다.

연주 활동 외에도 비영리단체 '사랑의 바이올린'을 통해 수년간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바이올린 교육 봉사를 이어오기도 했으며 이 활동은 지도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장을 받은 바 있다.

연주를 앞둔 바이올리니스트 이부영은 "경남에서 공부하면서 많은 음악 활동이 가능했는데 애정과 열정이 담긴 음악을 도민들과 함께 즐기는 시간이 되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