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거창 수승대 눈썰매장, 겨울여행지로 각광
상태바
거창 수승대 눈썰매장, 겨울여행지로 각광
  • 미디어부
  • 승인 2023.01.1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객 지난해 대비 2.5배 증가…설 연휴 21~23일 휴장
거창 수승대 눈썰매장.
거창 수승대 눈썰매장.

[거창=뉴시스] 정경규 기자 = 경남 거창군은 구인모 군수가 겨울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수승대 눈썰매장을 방문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시설물을 점검하고 안전요원들을 격려했다고 16일 밝혔다.

군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눈썰매장 시설물을 보완·정비하고 충분한 안전요원을 배치해 이용객들에게 안전수칙을 안내하는 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로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12월23일 개장한 수승대 눈썰매장은 120m 길이의 슬로프와 무빙워크가 설치돼 있으며, 코로나19 방역 지침 완화와 수승대 출렁다리 개장으로 창원·거제·진주 등 경남 일원과 대전·광주·대구 등지에서 찾아온 방문객 인원은 지난해 대비 2.5배 증가했다.

수승대 눈썰매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하루 2회 운영하며, 이용료는 1인당 어린이 6000원, 청소년 7000원, 성인 8000원(단체이용료는 30명 이상부터 적용)이고 눈썰매장 이용 시 주차료는 무료이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많은 이용객들이 찾는 놀이시설은 안전사고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안전요원들에게 적정한 휴식을 제공하고 이용객들에게 안전수칙을 충분히 안내해 안전사고가 없도록 눈썰매장 운영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수승대 눈썰매장은 설 연휴 기간인 21일부터 23일까지 휴장하며 오는 2월12일까지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