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자랑스러운 김해 CEO상에 부강스프링㈜ 이성환 대표
상태바
자랑스러운 김해 CEO상에 부강스프링㈜ 이성환 대표
  • 권우현 기자
  • 승인 2023.09.0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는 지난 1일 부강스프링㈜ 이성환 대표에게 ‘9월 자랑스러운 김해 CEO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시는 매월 초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거나 탁월한 경영 능력으로 지역 발전에 공헌한 기업 대표에게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여하고 있다.

김해시 한림면에 위치한 부강스프링㈜은 1978년에 설립된 정밀 스프링 제조기업으로 전량 수입하던 디젤엔진 연료분사 노즐 스프링 국산화를 시작으로 자동차, 전자, 중장비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경쟁력을 키워 최고의 스프링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인정받아 2019년 중소벤처기업부 뿌리기술 전문기업 및 2021년 산업통상자원부 소재ㆍ부품ㆍ장비 전문기업, 2022년 김해형 강소기업 및 중소벤처기업부 수출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됐다.

또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및 일학습병행제 등 산학협력 사업을 통한 우수 지역 인재 양성과 채용으로 2016년과 2020년 중소벤처기업부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으로 지정됐다.

이 밖에도 자체 환경방침인 ‘부강 환경 개선 및 안전정책(EH&S)'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시설 개선과 안전장치 도입, 오염 물질 배출량 최소화와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 에너지 효율화를 추진해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는 등 친환경 경영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이성환 대표는 “자랑스러운 김해 CEO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며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제조 혁신으로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시켜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겠다”고 말했다.

홍태용 시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지속적인 투자와 기술 개발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이성환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과 잠재력을 갖춘 관내 기업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