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부원동 자생단체 송년행사ㆍ연말 이웃돕기 따뜻한 마음 나눔 전달
상태바
부원동 자생단체 송년행사ㆍ연말 이웃돕기 따뜻한 마음 나눔 전달
  • 이형철 시민기자
  • 승인 2023.12.18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김해시 부원동 관내 식당에서는 부원동 주민자치회 주관으로 부원동 14개 자생단체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말 송년행사 및 이웃돕기 따뜻한 마음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이전에 자생단체가 매년 추진해 오던 선진지 견학을 올해도 추진하지 못하고 대신 2023년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부원동 자생단체의 화합과 내 이웃의 어려움에 보탬이 되고자 따뜻한 마음을 모았고, 그 마음을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그동안 코로나 19로 중단되었던 크고 작은 지역 행사들이 단체회원들을 중심으로 추진되기 시작하고 그리웠던 이웃들을 다시 가까이 하면서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많아지면서 자생단체 회원들의 공통된 마음은 주민들을 직접 만나니 우리동네가 더 좋아지고, 동네가 좋으니 이웃이 더 소중하다는 것이었다.

그런 마음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으로 이어져 이날 ‘연말이웃돕기 따뜻한 마음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장성대 부원동주민자치회장은 “이 행사를 준비하면서 우리 부원동 자생단체 회원님들이 지역을 생각하는 선한 마음과 그 마음의 크기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어 뭉클했다. 부원동 14개 전 자생단체 회원님들의 마음이 하나 둘 모인 귀한 성금인만큼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며 행사의 의미를 새겼다.

장문희 부원동장은 “한 해 동안 부원동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것만으로도 자생단체 회원님들에게 감사함을 느끼고 있었는데, 추운 연말 따뜻한 마음까지 전달해 주시니 그 마음이 우리 동의 어려운 이웃에게 모두 닿을 수 있게 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