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2023년 신어산악회 ‘정기총회 겸 회장 이.취임식’ 성료
상태바
2023년 신어산악회 ‘정기총회 겸 회장 이.취임식’ 성료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3.12.18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임회장 정이태, 신임회장 오주호

2023년 신어산악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6일 내외동 오가네족발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감사보고 축사 회원 시상 이임사 및 취임사 2024년 사업계획 임원진 소개 순으로 진행되었다.

정이태 이임회장은 인사말에서 “코로나19의 어려운 환경에 있었지만 회원 여러분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하며 협력해주신 덕분에 큰 힘이 되고 희망이 되어 많은 일들을 할 수 있었다”며 “2023년부터 산악회를 이끌어갈 오주호 차기 회장님의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여러 임원들과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부탁드린다”는 당부의 말도 덧붙였다.

오주호 신임회장은 “코로나가 극성을 보이던 동안에도 중단이 없이 이끌어 주신 전임 회장님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나는 잘할 수 있을까 하는 두려움이 앞선다. 하지만 ‘땀’을 소중히 생각하고, 이룩한 전통을 귀하게 지키며, 회원들의 선한 의지를 받들어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980년 7월 15일 보다 더 높고 넓은 대자연과 친구가 되어보자며 10여명이 모여 신어산악회를 창립했으며 김해 최초 비영리 민간단체 산악회로 금강산 등정을 비롯하여 대한민국 명산을 693차례나 등정하는 등 명실상부 전문 산악단체로 성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