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서부문화센터, 뮤지컬 '렛미플라이' 공연
상태바
김해서부문화센터, 뮤지컬 '렛미플라이' 공연
  • 김경희 기자
  • 승인 2023.12.2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뮤지컬어워즈 3관왕 수상작… 1월 5일~6일 김해서부문화센터 공연

김해서부문화센터가 ‘사소하지만 특별한 인생의 마법 같은 순간’을 그려낸 뮤지컬 '렛미플라이'를 1월 5일~6일 양일간 선보인다.

창작뮤지컬 '렛미플라이'는 시간여행이라는 판타지 소재로 꿈과 사랑의 소중함을 이야기하는 작품으로, 케네디 대통령의 아폴로 프로젝트 연설 '우리는 달에 갈 것입니다(We choose to go to the Moon)'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닐 암스트롱이 달에 발자국을 남겼던 1969년 밤, 라디오 주파수 영향으로 70세 할아버지가 된 주인공 ‘남원’이 과거로 돌아가기 위해 일어나는 소동을 그려냈다.

두 명의 남원과 선희, 그리고 정분까지 네 인물의 유쾌한 이야기는 평범하거나 지루한 일상이 큰 역사를 만들어내기 위한 찬란한 과정임을 보여준다.

제7회 한국뮤지컬어워즈 6개 부문 노미네이트와 작품상‧작곡상‧신인남우상 3개 부문을 석권하며 명실공히 최고의 창작뮤지컬이자 웰메이드 뮤지컬로 인정받은 바 있다.

이대웅 연출가, 조민형 작사가와 민찬홍 작곡가가 의기투합해 2년 동안 만들었으며 뛰어난 작품성과 따뜻한 메시지로 관객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배우 박보검의 첫 뮤지컬 작품이자 제대 후 복귀작으로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이번 김해공연의 박보검 출연 회차는 순식간에 전석 매진되었다.

이태호 문화예술본부장은 “웰메이드 뮤지컬 '렛미플라이'로 새해를 시작해 기쁘고, 2024년에도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하늬홀을 채우겠다”고 전했다.

티켓은 R석 7만원, S석 5만원이며 학생과 복지대상은 최대 50%의 할인가로 관람 가능하다. 예매는 김해서부문화센터 누리집(wgcc.or.kr) 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며 문의전화 055-344-18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