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함일셀레나, 장학금 5000만원 기부
상태바
㈜함일셀레나, 장학금 5000만원 기부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3.12.2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미래인재장학재단에 전해

김해시미래인재장학재단(이사장 현종원)은 28일 ㈜함일셀레나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장학기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해시 진영읍에 위치한 ㈜함일셀레나는 1991년 8월에 설립했으며 건축물의 창틀, 문틀 부위 고정, 단열과 패널의 이음새 부분 충진 등의 용도로 쓰이는 일액형 폴리우레탄 폼인 ‘월드폼(World Foam)’을 개발 생산하는 에어로졸 전문 생산업체이다.

이동훈 대표는 김해시미래인재장학재단 이사로 재임 중이며 지난 2018년 장학기금 1억원 기탁을 시작으로 누적 금액은 3억 5000만원이다. 지난해부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도 5000만원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대표는 “기업 이윤의 일부를 사회 환원하기 위해 시작했던 일이 지금까지 이르게 되었다”며 “많은 학생들이 목표를 가지고 꿈을 키워서 나아가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되는 인재로 자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홍태용 시장은 “어려운 경제속에서도 인재 양성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기부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우수한 인재들이 고향에 남아 지역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는 기반 마련을 위해 다양한 장학사업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동훈 대표는 같은 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도 5000만원을 기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