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정권 "김해 통합의 정치로 윤석열 정부 성공의 초석이 되자"
상태바
김정권 "김해 통합의 정치로 윤석열 정부 성공의 초석이 되자"
  • 2024 총선 취재팀
  • 승인 2024.01.31 13: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권과 함께 과감히 분열의 끈 끊고 아름다운 경쟁으로 김해시민에게 행복을"

김정권 국민의힘 김해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31일 "통합 정치의 길로 나아가자"고 호소했다.

김정권 예비후보는 이날 김해시청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분열의 정치 이제 그만, 아름다운 김해 경쟁이 윤석열 정부 성공 메카로 만든다"며 이같이 밝혔다.

김정권 예비후보는 "이번 총선은 대한민국 운명이 걸린 최후의 성전이다"라며 "현명하신 김해 시민들께서는 2년 전 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아닌 윤석열 대통령을 선택하셨다"고 운을 뗐다.

이어 "하지만 다중 중대 피고인 이재명 후보는 자신의 구속을 피하고자 곧바로 석연찮은 지역구 승계로 국회에 입성해 민주주의의 한 축인 민주당을 사당화하는 정치 패륜을 서슴지 않고 저질렀다"며 "현재의 민주당은 민주 정당이 아닌 이재명의, 이재명에 의한, 이재명을 위한 집단으로 전락하는 수모를 자초했다"고 지적했다.

그는 "다수당의 횡포로 윤석열 정부의 개혁을 사사건건 방해했고, 대한민국의 헌법과 민주주의의 기본가치인 인간의 존엄성과 자유와 평등을 유린해 훼손시키는 만행을 저지르고 있다"고 재차 지적했다.

김정권 예비후보는 "수시로 탄핵권을 남발해 국정 중단사태를 즐겼고, 호시탐탐 윤석열 대통령 탄핵을 운운하며, 헌법 질서를 무너뜨리려는 쿠데타적 발상을 드러내곤 했다"면서 "만약 이번 총선에서 다시 민주당이 다수당이 된다면 윤석열 대통령 탄핵 추진이 우려된다"고 밝혔다. 즉 현 시국은 한 마디로 백척간두의 위기라고 진단했다.

김정권 예비후보는 "김정권은 이번 총선을 다중 중대 피고인 이재명 대표의 불순한 야욕을 분쇄할 절호의 기회로 삼고자 한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그는 "이제 국민의힘은 본격적인 총선 공천 일정에 들어갔다"며 김정권 예비후보는 자신이 감히 제안한다며 "우리 김해 갑 국민의힘 총선 예비후보자들은 현명하신 김해 시민분들이 절박하게 원하시는 국민의힘 후보가 당선되기 위해 똘똘 뭉쳐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우리 김해 보수 정치인들은 지난 10여년간 분열의 정치로 승리를 민주당에 헌납했다"면서 "민주당 후보가 잘나서 시민의 선택을 받은 것이 아니라 우리가 못났기 때문에 김해 시민의 행복추구권을 지켜드리지 못했다"고 자책했다.

이어 "저부터 통렬히 반성한다"며 "이제 우리끼리의 상호비방과 흑색선전등 못된 마타도어를 과감히 버리자"고 제안했다.

김정권 예비후보는 "지혜롭고 현명하신 김해 시민분들의 행복추구권을 지켜드리기 위해 이번 경쟁을 축제의 장으로 만들자"며 "저 부터 화합과 통합의 출발점이 될 아름다운 경쟁을 약속드린다"고 거듭 강조했다.

또한 "이기적인 분열로 점철됐던 지난 10년의 부끄러운 아픔을 깨끗이 치유하고 아름답고 멋진 승리를 김해 시민분들께 선물로 드리자"며 “중앙당 공관위의 결정을 믿고 원팀으로 22대 국회의원 선거에 나서도록 합시다”라고 밝혔다

"우리 국민의힘 예비후보들이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한 마음, 한 뜻으로 하나되어 원팀으로 똘똘뭉쳐 총선 승리를 이끈다면 우리의 고향 김해가 윤석열 정부 성공의 초석이 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김정권 예비후보는 "오랜 국정 경험과 경륜을 가진 이 김정권을 믿고 제가 내미는 통합 정치의 길에 동참해 달라"며 "우리가 뭉치면 윤석열 정부가 살고, 김해 시민들의 행복이 지켜진다"고 거듭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체육인 2024-02-01 14:39:29
체육친화도시 ㆍ문화와 체육의 중심도시 ㆍ김정권과 함께하면 길이됩니다ㆍ총선승리를 기원합니다ㆍ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