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우수 자원봉사자 김해사랑상품권 지원
상태바
김해시, 우수 자원봉사자 김해사랑상품권 지원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4.02.13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와 김해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 동기 부여를 위한 우수 자원봉사자 김해사랑상품권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

2022년 시범사업으로 시작해 올해는 오는 19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신청 기준은 2023년 한 해 동안 자원봉사 실적이 150시간 이상이면서 올해 30시간 이상 활동한 자원봉사자로 연 1회에 한해 신청할 수 있다. 타 지역 거주자와 타 지역 봉사활동 시간은 제외된다.

지원 금액은 150시간 이상 299시간 미만은 2만원, 300시간 이상은 3만원으로 신청서와 주민등록초본(주소지 확인) 각 1부를 김해시자원봉사센터 방문 또는 이메일(gimjabong@v1365.or.kr)로 제출하면 된다.

상품권 지급은 신청 월 다음 달 15일 이내 휴대전화로 발송되며 모바일 사용이 불편하면 온누리상품권(지류)을 선택할 수 있다.

홍태용 시장은 “자원봉사자 개인의 보람뿐만 아니라 사회적 인정과 보상을 통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김해시와 김해시자원봉사센터는 우수 자원봉사자분들의 사기 진작과 지속적인 활동 촉진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해시는 매월 우수 자원봉사왕 시상, 경남도자원봉사증 발급, 할인가맹점 및 공공시설 이용 할인, 자원봉사 한마음대회 개최 등 자원봉사자를 위한 다양한 인정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