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11求(구) 가야 행복충전사업' 협약
상태바
'11求(구) 가야 행복충전사업' 협약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4.02.2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휴롬-종합사회복지관, 위기가구 발굴 지원

김해시와 ㈜휴롬, 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은 20일 김해시청 소회의실에서 홍태용 시장과 휴롬 김영기 회장, 김희년 복지관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1求(구) 가야 행복충전사업’ 협약식을 개최했다.

응급구조 전화번호인 119에서 착안한 11求(구) 가야 행복충전사업은 복지사각시대 위기가구 지원을 위한 민관 협력사업으로 김해시는 위기가구 발굴, 휴롬은 사업비 후원, 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은 사업을 수행하며 휴롬은 사업비 1억원을 기탁했다.

건강기업 휴롬은 세계적인 착즙기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건강’이라는 경영철학을 최우선으로 실천하고 있다.

협약에 따라 공적급여 지원이 어려운 위기가구에게 생계비, 주거비, 의료비 등을 지원하는 김해형 위기가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시는 해마다 증가하는 위기가구에 비해 한정적인 공적급여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복지사각지대를 적극 발굴해 지원할 방침이다.

㈜휴롬 김영기 회장은 “휴롬은 건강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시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끊임없는 도전과 연구로 새로운 기술을 선보여 나갈 것이며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태용 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주신 김영기 회장님과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휴롬이 전한 따뜻한 마음을 어려운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