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무더위 식혀줄 '시원한 콘서트' 열린다
상태바
무더위 식혀줄 '시원한 콘서트' 열린다
  • 영남방송
  • 승인 2009.08.19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콘서트가 마련된다.

울산시립교향악단은 20일 오후 7시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기획연주 '한여름밤의 시원한 콘서트'를 김종규 지휘와 신상준의 바이올린으로 선사한다.

이번 공연은 비발디의 '사계'와 멘델스존의 '한여름밤의 꿈'을 연주한다.

특히 개학을 앞둔 어린이 및 청소년의 공연문화에 대한 참교육과 함께 청소년뿐만 아니라 학부모와 같이 즐길 수 있는 가볍고 친근한 연주곡들로 구성돼 부담없이 감상할 수 있다.

1부는 친숙한 비발디의 사계 중 여름과 가을이 연주된다. 네 편의 시(詩)에 따라 계절의 분위기와 색채를 잘 담아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 곡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의 4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계절의 색과 느낌을 표현하기에 충분한 바이올린 신상준의 테크닉과 그만의 멋을 감상할 수 있다.

또 나레이터 강주리가 곡과 악장에 대한 해설과 작곡 배경 등 재미있는 뒷이야기 등을 들려준다.

2부에서는 세익스피어의 걸작 중 하나인 '한여름밤의 꿈'이란 희곡을 읽고 감명받아 단숨에 작곡했다는 멘델스존의 '한여름밤의 꿈'을 선사한다.

특히 김종규 지휘자의 재미있는 특유의 해설로 세익스피어의 희곡에 대한 이야기와 곡설명을 직접 들을 수 있다.

입장료는 전석 3000원이며, 회관회원의 경우 30%, 단체는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켓 예매는 울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www.ucac.or.kr 와 전화 052)275-9623~8에서 할 수 있으며, 문의는 276-037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