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6.2 지방선거 예비후보 등록현황
상태바
6.2 지방선거 예비후보 등록현황
  • 취재팀
  • 승인 2010.03.0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도지사.교육감.김해시장. 도.시의원

<경남도지사>
 경상남도 도지사 출마를 준비해온 이방호(한) 전 국회의원ㆍ천진수(한)전 경남도의원ㆍ강병기(민노)전 민주노동당 최고위원ㆍ김두관(무) 전 행자부 장관 등 5명이 일찌감치 도지사 예비후보로 등록을 마치고 선거전에 돌입했다.

 
 

<경남교육감>
  한편 국회가 늦장을 부리면서 법안을 마련하지 못하여 예비후보등록을 못하고 있던 경상남도 교육감 입후보 예정자들이 지난달 26일까지 6명이나 예비후보로 선관위에 등록을 마쳐 교육감 선거가 치열해질 전망이다.
 등록 첫 날 강인섭 경남교육 연수원장, 김길수 경상남도 교육위원ㆍ박종훈 경상남도 교육위원회 부의장이 등록을 마쳤고 뒤이어 김영철 김해외국어고등학교 교장ㆍ고영진 전 경상남도 교육감 등이 예비후보로 등록을 하고 본격적인 선거 운동을 하고 있다.

 

 
 

<김해시장>
 김해시장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선거운동에 돌입한 예비후보로는 장유수(한) 언론인ㆍ김문희(한) 전 부산 진해 경제자유구역청장ㆍ김영립(한) 김해시의회 의장이다. 3월 1일까지 김해시장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김해 시장 예비후보는 1차 7명 등 총 10명으로 늘어났다.

 
 

<경남도의원>
 3월 1일까지 김해지역 경상남도 도의원으로 예비등록을 마친 후보자로는 염치선(한) 한나라당 김해 을 당원협의회 부위원장ㆍ이호근(한) 전 국회의원비서관 등 2명으로 먼저 등록을 한 홍태용(한)ㆍ이천기(민노)등 4명이 예비후보등록을 마쳤다.

 
 

<김해시의원>
 3월 1일까지 김해시의원으로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후보자는 김명식(한)현 김해시의원ㆍ차재환(민)소락농원 대표ㆍ김철수(한) 전 김해시 의원 3명 등 다음과 같다.(추가명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