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공공기관 직장인 야구대회 '대장정'
상태바
공공기관 직장인 야구대회 '대장정'
  • 박병삼 기자
  • 승인 2008.04.2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산야구장에서 26일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공공기관의 상호침목과 우의를 다지는 '제2회 경남야구협회장기 공공기관 직장인야구대회(토요리그)'가 마산야구장에서 26일부터 10월까지 6개월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이날 개회식에는 황칠식 경상남도 야구협회장을 비롯해 황철곤 마산시장, 김양수 마산중부경찰서장, 선수, 선수 가족 등 6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지난해 제1회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직장인 야구대회는 원년 우승팀인 경남농협 하나로야구단(감독 최홍래)을 비롯해 마산시청, 마산중부경찰서, 김해경찰서, 창원지방검찰청, 창원법원, 국민건강보험공단, 한국전력, 마산삼성병원, 교차로, 노키아, 탑마트 등 총 12개팀이 참가해 풀리그로 총 70게임을 치러 우승팀을 가린다.

특히 이번 야구대회는 지난해 4월 설립돼 현재 경남농협을 비롯해 총 12개팀, 회원수 520명으로 이뤄진 명실상부한 경남 대표 사회인 야구대회로 거듭나고 있다.

경남도 야구협회 황칠석 회장은 "국민과 고객에게 한 없는 봉사를 다하는 공직자로서의 본분에 충실하고 야구를 매개로 건강한 체력과 사고 함양, 공공기관 및 단체간의 상호친목 도모 및 경상남도 야구의 활성화와 발전에 앞장설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개막전에는 경남농협 대 마산시청, 건강보험공단 대 창원지방법원 등 4개 경기가 열릴 예정이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