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대구지역 상장기업 가치 제대로 알린다
상태바
대구지역 상장기업 가치 제대로 알린다
  • 조정이 기자
  • 승인 2010.11.2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23(화) 10:30 호텔인터불고 / 지역상장법인 합동 IR 개최

대구시와 대구상공회의소(회장 이인중)는 지난 23일 오전 10시30분부터 호텔 인터불고 1층 카멜리아홀에서 기관투자자 및 증권사 애널리스트 등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상장기업 합동IR' 을 개최했다.

지역 상장기업 합동IR은 대기업이나 수도권 기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기업홍보 기회가 적은 지역 상장기업들에게 IR기회를 제공하여 기업 가치를 제대로 알리고 당해 기업주가에 충분히 반영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합동IR에는 지역 상장기업 중 (주)구영테크, (주)대구방송 2개 기업의 기업정보 발표와 함께 (주)대구은행, 삼익THK(주), (주)엘앤에프, (주)삼보모토스,쌍용머티리얼(주), (주)구영테크 (주)에스앤에스텍, (주)쉘라인, (주)대구방송, (주)동일산업 10개 기업이 개별상담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그동안 수도권 기업에 밀려 제대로 기업 가치를 인정 받지 못하고 있던 지역기업들에게 투자자들의 긍정적인 관심과 성공적인 투자유치로 이어져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시 관계자는 “대구지역 상장법인 합동 IR을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참여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최신의 경영정보를 설명할 기회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