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경남애니고 특수분야 직무연수
상태바
경남애니고 특수분야 직무연수
  • 조래운 기자
  • 승인 2012.01.03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초.중.고등 교사 대상

경남애니메이션고등학교(교장 김재호)에서 도내 유.초.중.고등학교 교사를 대상으로 특수분야 직무연수가 열린다.

경남애니메이션고등학교는 컴퓨터그래픽 및 애니메이션 관련 특수분야 직무연수를 10년째 해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기간 동안 20여 차례나 열려 도내 초.중.고등학교에 재직 중인 교사들의 컴퓨터그래픽 실력 향상에 이바지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개설된 연수는 경남도교육연수원지정 2011학년도 제2기 특수분야 직무연수(지정번호: 경남교육연수원 2011-20호)로 1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 동안 30시간에 걸쳐 열린다.

이번 직무연수에는 도내 학교에 재직 중인 40여 명의 교사들이 신청하여 사진편집 프로그램인 포토샵의 기초에서 활용까지 전 과정을 배울 수 있으며 교과에 활용도가 높은 연수과정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1월 2일 열린 직무연수식에는 김해건설공업고등학교 박일용 교장, 분성중학교 이재홍 교장, 경남은혜학교 김영현 교장 등이 참석하여 연수에 임하는 교사들을 격려해주었다.

연수식 환영사에서 김재호 교장은 “겨울방학 기간 동안 가족들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자기연찬을 위해 연수에 참여하는 것도 의미 있는 일” 이라고 하며 “귀한 시간을 내어 연수에 참여하신 만큼 열심히 노력하셔서 많은 것을 배워 학생과 소통하고 교과에 활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애니메이션고등학교에서 열리는 2011학년도 제2기 특수분야 직무연수는 5일간, 30시간 걸쳐 실시되며 연수이수학점이 인정되는 연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