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영립 도의원 무소속 출마 선언
상태바
김영립 도의원 무소속 출마 선언
  • 조래운 기자
  • 승인 2012.03.1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도의원 보궐선거 김해 제1선거구에서 새누리당 공천에 참여했던  김영립 예비후보가 공천과정의 불합리성을 지적하며 새누리당을 탈당하고 무소속 출마를 선언했다.

다음은 김영립 예비후보의 출마기자회견문이다.

존경하는 김해시민 여러분!

오늘 경상남도의회 의원 김해시 제1선거구 보궐선거에 출마하여 김해시민 여러분의 선택과 지지를 호소하기 위해 이 자리에선 김해시의회 의장을 역임한 김영립 인사드립니다.

1998년부터 이 지역에서 3선의 시의원과 시의회 의장 그리고 경남 20개 시군의회 의장협의화 대표회장을 역임하면서 지역의 발전과 함께 경남의 발전을 위하여 일하여왔습니다.

또한 개인의 이익보다는 책임 있는 공당의 한나라당 당원으로서 그 역할을 다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으며, 청렴하고 깨끗함을 숙명처럼 여기며 지역발전과 화합을 위하여 참된 정치인의 한길을 걸어 왔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저는 오늘 참담한 심정으로 이 자리에 서 있습니다.

이번 도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하여 지역발전을 갈망하는 시민들의 욕구에 부응하는 도의원이 되기 위해 새누리당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공천신청을 하였으나 새누리당 공천심사 위원회의 공천기준과 상식을 벗어 난 합당하지 못한 공천절차를 도저히 수용할 수 없어 공천심사를 거부하고 탈당을 하고 무소속으로 도의원으로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저 김영립 3선의 시의원을 역임하면서 단 한차례의 부끄러운 일 없이 지역발전과 한나라당의 발전을 위하여 깨끗하게 일해 왔다고 자부합니다.

그 동안 이 지역에서 세 차례의 선거를 통하여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의 과분한 사랑과 믿음을 잊지 않고 시민을 위한 정치, 시민여러분과 함께하는 정치를 실현하고자 다시 새로운 길을 선택하는 저 김영립에게 시민여러분의 힘을 모아 주십시오.

다시 한 번 그 동안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북부동, 동상동, 부원동, 생림면, 상동면 유권자 여러분

더 많은 일을 김영립이 꼭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3월 19일

무소속 경남도의회 의원보궐선거 김해시 제1선거구 예비후보 김영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