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EBS 유명강사 '김해에 다 모인다'
상태바
EBS 유명강사 '김해에 다 모인다'
  • 조래운 기자
  • 승인 2012.03.2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교육지원청 '2013학년도 EBS 입시정보설명회'

24일 오후 2시 김해학생체육관서
올 수능 대비 학습전략.공부비법 전수
팬사인회,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행사

김해교육지원청(교육장 성기홍)은 EBS 유명 스타강사들을 초청하여 '2013학년도 EBS 입시정보설명회'를 학생ㆍ교사ㆍ학부모 대상으로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김해학생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김해시 소재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들의 2013학년도 입시 경쟁력을 높이고 귀중한 대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EBS와 공동으로 주관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3학년도 수능전망 분석과 수능대비를 위한 시기별 학습전략 및 대입전략을 전수할 계획이어서 대학입시를 앞둔 김해의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설명회 초청 강사로는 EBS 수능 방송에서 현재 활약 중인 최정상급의 스타강사들이 분야별로 대거 참석한다. 수능 및 입시분석 전문가인 최태성 교사(대광고)를 비롯해 언어영역 윤혜정 교사(덕수고), 수리영역 이하영 교사(덕수고), 외국어영역 윤연주 교사(이화여고) 등의 강사들이 총 출동해 올해 수능에 대한 분석과 전망, 그리고 수험생들의 대책 방안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최태성 강사는 평가원의 수능 출제 경향을 상세히 안내하면서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인 수능의 비밀을 밝혀 준다. 언어영역의 윤혜정 강사는 EBS 대표강사로서 언어영역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시기별 학습법을 들려준다.

이하영 강사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수리영역을 쉽고 체계적으로 접근하여 올해 수리 영역에서 어떻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를 알려 준다.

또한, 모든 학생들이 고민하는 외국어영역의 스타강사인 윤연주 강사는 수능특강과 연결하여 수준별 외국어 학습비법을 학생들에게 상세히 들려준다.

특강이 끝난 후에는 직접 대표강사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수능 영역별 공부비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평소 인터넷 강의 등에서 접하던 강사들과 직접 팬 사인회도 가질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EBS 대표강사들이 집필한 입시정보자료집도 증정한다.

김정재 교육과정지원과장은 “새 학기를 맞이하면서 김해에서 열리는 이번 '2013학년도 EBS 입시정보설명회'는 EBS 대표강사들이 직접 찾아와 학생ㆍ학부모와 함께 호흡하며, 그동안 입시정보에 목마른 김해의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에게 EBS 학습전략이나 입시에 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켜 주는 매우 뜻 깊고 의미 있는 장이 될 것으로 크게 기대된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