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입찰정보‘총총’, 낙찰성과‘쭉쭉’
상태바
입찰정보‘총총’, 낙찰성과‘쭉쭉’
  • 노홍식 기자
  • 승인 2008.06.1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 개설 “중소기업 정보지원 포털 사이트’ 이용업체 경영성과 증대 도움

창원시가 기업사랑운동의 일환으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활로 개척 및 자생력 강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개설한 ‘창원시 중소기업지원 포털사이트’(http://biz.changwon.go.kr)가 기업경영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창원시는 입찰정보가 주 메뉴인 이 사이트를 이용한 업체가 지난달 31일 현재 10억원이 넘는 낙찰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3월 오픈해 5월부터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간 이 사이트는 관내 80여 개의 업체가 회원으로 가입했고, 이 기간 동안 사이트 이용업체 중 16개 업체가 총 22건에 10억원이 넘는 낙찰성과를 기록해 입찰정보의 높은 활용도를 보이고 있다.

창원시 소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면 회원가입을 통해 모든 정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 사이트에는 나라장터 외 각급 공공기간과 전국 지자체, 교육청 등의 입찰정보가 총 망라돼 있어 입찰에 참여를 원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양질의 입찰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산업물가와 무역거래 정보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창원시는 회원가입을 위해 지속적인 홍보로 ‘중소기업지원 포털사이트’를 더욱 활성화시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유용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낙찰성과를 더욱 높이기 위해 지난 5월에 이어 매 분기별 입찰교육을 실시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