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 관동초등 학부모 동아리 발대식
상태바
김해 관동초등 학부모 동아리 발대식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3.05.0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의 작은 노력 기부로 관동 어린이의 큰 행복 만들 거예요."

김해 관동초등학교(학교장 김치홍)는 ‘행복나눔’이라는 학부모 동아리를 자발적으로 구성하여 5월 2일 발대식을 가졌다.

‘행복나눔’은 신설된 관동초등학교의 원활한 운영과 함께 관동 어린이 함께 키우기에 큰 목적을 가지고 만들어진 조직으로 교육활동 분야, 문화활동 분야, 분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자원봉사활동 분야에서는 책 읽어주는 ‘아이사랑 책사랑’ 동아리, 알뜰 시장을 통한 ‘아끼고 나누기’ 동아리, 안전한 학생 등․하굣길을 위한 ‘내 아이 지키기’ 동아리 활동 등 학생의 행복을 위한 학부모들의 따뜻한 사랑을 엿볼 수 있는 조직임을 알 수 있다.

 
 
‘행복나눔’은 학부모가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모임이라는 새로운 인식과 풍토를 조성할 것이며,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학부모가 학교 교육활동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교사, 학생, 학부모 모두가 참 좋은 학교 만들기에 동참하여 행복한 관동 가족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행복나눔’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우리 어머니들의 작은 노력 기부로 관동 어린이들의 큰 행복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니 가슴이 뜨거워집니다. 내 아이 뿐만 아니라 관동초등학교 모든 아이들의 행복을 위하여 무슨 일을 할까 고민을 하니 첫아이를 품었을 때가 떠올라 행복하기만 합니다.”라고 말하여 따뜻한 사랑이 넘치는 관동초등학교의 미래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