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국민연금 대학생 광고 공모전
상태바
국민연금 대학생 광고 공모전
  • 장휘정 기자
  • 승인 2013.05.2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연금공단(이사장 직무대행 기획이사 류지형)은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8회 국민연금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시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미래가입자인 대학생들에게 국민연금제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국민연금을 보다 친근하고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이번 공모전의 내용은 국민연금의 필요성ㆍ우수성, 사회보험제도로서 국민연금의 특징을 표현한 영상광고 스토리보드, 인쇄광고(변형광고 포함), 캘리그라피로 자격은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원)생이다.

공모 부문은 영상광고 스토리보드, 인쇄광고(변형광고 포함), 캘리그라피이며 접수기간은 5월 20일~6월 20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www.nps.or.kr/contest)하면 된다. 당선자 발표는 7월 15일 예정이며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공모전의 부문별[영상광고 스토리보드, 인쇄광고(변형광고 포함), 캘리그라피]로 시상할 예정이며 최우수상(3팀) 보건복지부 장관상 및 상금 200만 원, 우수상(6팀)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상 및 상금 100만 원, 장려상(15팀)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상 및 상금 50만 원이 지급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www.nps.or.kr/contest)를 참조하거나 공모전 사무국(02-735-8921)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