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산청엑스포조직위, 경남건축사회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산청엑스포조직위, 경남건축사회와 업무협약 체결
  • 장종석 기자
  • 승인 2013.06.2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조직위브리핑룸서 엑스포 홍보 및 관람객 유치 적극 협조하기로
엑스포를 70여 일 앞두고 있는 산청엑스포조직위원회가 6월 25일 대한건축사협회 경남도건축사회와 업무협약식을 체결, 경남 건축인들의 후원과 협조를 받게 됐다.

조직위는 이날 오전 11시 30분 조직위 브리핑룸에서 건축사회 및 조직위 직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로써 조직위는 건축사회 회원의 엑스포장 방문편의를 최대한 지원하고, 건축사회는 연수회와 소식지 등에 산청엑스포를 홍보함과 아울러 엑스포 입장권 구입에 적극 협력하게 된다.

대한건축사회는 건축인들의 회원 간 단합과 친목을 목적으로 1965년 만들어졌으며, 48년 역사의 경남건축사회는 16개 지회 540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은 최구식 집행위원장의 환영사 및 박무귀 경남건축사회장의 답사, 업무협약식 체결, 기념촬영, 행사장 현장과 구형왕릉 답사 순으로 진행됐다.

최구식 집행위원장은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가능한 가치 있는 이 세계행사에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경남 건축인들이 함께 해주셔서 무척 감사 드린다”며, “내실 있는 콘텐츠와 빈틈없는 운영으로 성공적인 행사로 이끌겠다”고 환영했다.

박무귀 경남건축사회 회장(58)은 “힐링 고장 산청에 엑스포가 열린다는 걸 알고 건축사회회원들이 일찍부터 관심을 가져왔다”며 “업무협약식을 계기로 엑스포가 반드시 성공하도록 행사홍보와 경남건축사회 차원의 단체관람 등 물심양면 많은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