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 장유초등 총동창회 후배사랑 실천
상태바
김해 장유초등 총동창회 후배사랑 실천
  • 우정락 기자
  • 승인 2013.07.16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 장유초등학교(교장 전창익)에서는 7월 12일 강당에서 4~5학년 재학생 300여 명을 대상으로 장유초등학교 총동창회 주최 인제대 부산백병원후원 ‘심장병 검진 및 정밀혈액형 검사’를 했다.

이번 검진은 장유초 36회 졸업생이자 총동창회장인 인제대 부산백병원 조광현 교수가 마련한 행사로 인제대 부산백병원 직원들이 함께 더운 날씨와 바쁜 일과 중에도 불구하고 귀한 시간을 내어 방문해 이루어졌다.

 
 
심장병 검진은 1,2차에 걸쳐 실시되었는데 1차 검진(문진, 진찰) 실시 후 심장질환 유소견자에 한해 심전도검사, 심장초음파 검사 등 2차 정밀검사를 실시한다. 또한 정확한 혈액형을 확인할 수 있는 정밀혈액형검사도 실시되었다.

장유초는 90년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학교로서 많은 선배들이 사회의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면서 평소 후배들을 위해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기회를 제공한 총동창회 회장인 조광현 교수는 2학기에는 2,3학년 학생들도 추가로 심장병 검진 및 정밀혈액형 검사를 할 계획이며 후배들이 밝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보람을 느끼고 앞으로도 후배들의 건강을 돌보는데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후배들은 자랑스러운 선배에 대한 존경심을 가지며 학교를 사랑하는 마음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날이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