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섬유소재분야 창조경제 CEO교육 실시
상태바
섬유소재분야 창조경제 CEO교육 실시
  • 장윤정 기자
  • 승인 2013.12.1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섬유소재기반 창조기업 인력양성사업
산업통상자원부 및 부산시가 지원하고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가 주최하는 ‘섬유산업분야 창조경제 CEO과정’이 2014년 1월 9일부터 3월 27일까지 부산디자인센터 3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이번 교육과정은 산업통상자원부 지역특화산업육성사업의 과제인 섬유소재기반 창조기업 인력양성사업의 일환으로 부산지역 섬유산업 발전을 위해 개설되는 것이다. 섬유산업업계 CEO 및 임원, 섬유관련 조합 및 협회 등 임원진을 대상으로 내년 1월 9일부터 3월 27일까지(매주 목요일, 오후 6시~10시) 부산디자인센터 세미나실에서 실시되며 교육비는 무료이다.

부산지역 섬유산업관련 CEO교육은 부산지역에서 최초로 시행되는 것으로 △섬유소재기반 브랜드마케팅 △섬유산업의 브랜드전략 △섬유산업의 글로벌 패션트렌드 등에 최고의 강연진이 초청되어 부산지역 섬유패션산업의 글로벌화 추세에 걸맞은 교육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섬유산업분야의 CEO 및 임원 등에 대한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지역 섬유산업을 발전시키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데에도 목표를 두고 있다.

교육 접수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 부산시청, 부산경제진흥원, 부산디자인센터 등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12월 19일까지.(문의 ☎ 051-744-6321)

한편, 최근 섬유패션사업은 섬유소재의 첨단화 그리고 패션 등 문화산업과의 유기적인 결합을 바탕으로 ‘고부가가치 첨단생활문화산업’으로 패러다임이 전환되면서 다시금 새로운 유망산업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에 부산지역 섬유산업체 종사자를 대상으로 섬유소재기반 융․복합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인력양성사업은 섬유인적자원의 역량강화를 통한 기업경쟁력 제고와 고용시장을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