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관광홍보단 모집 및 블로그포스팅 공모전
상태바
관광홍보단 모집 및 블로그포스팅 공모전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4.08.0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야고도 김해로 떠나는 Romantic 여행
관광정보 수집을 위해 인터넷 검색을 이용하는 관광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김해시는 파워블로거 등을 초청하여 김해시의 가야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고자 8월 1일부터 블로그 및 SNS 운영자 35명을 김해 관광 홍보단으로 모집한다.

모집된 관광홍보단은 9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김해를 여행하고 여행후기를 각자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된다. 홍보단은 이틀동안 수로왕릉, 수로왕비릉 구지봉, 봉황동 유적, 클레이아크 미술관, 김해천문대, 봉하마을 등을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둘러보고 마지막날 오후에는 각자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와 연계하여 블로그 포스팅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신청은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고 공모대상은 블로그 운영자로서 김해여행후기를 포스팅하여 공모신청을 하면 되고 여행기간은 공모기간에 한하며 11월 12일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수상자를 비롯한 4개 부분 17명을 선정하게 된다. 특히 관광홍보단의 투어 참가자는 공모신청시 가점을 받게 된다.

시상금은 최우수상 1명 200만원, 우수상 2명 100만원, 장려상 4명 50만원, 입선 10명 10만원이다.

관광홍보단 모집 및 블로그포스팅 공모전은 김해를 전국적으로 알리고 김해관광정보의 제공으로 국내 관광객 유치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며,기타 자세한 문의는 김해시 관광과(330-324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