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새누리당 김해시장 후보에 '김성우' 확정
상태바
새누리당 김해시장 후보에 '김성우' 확정
  • 특별 취재팀
  • 승인 2016.03.1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통합 신 경제수도 김해 함께 만듭시다.”

10일 새누리당 경남도당은 4월 13일 실시하는 김해시장 재선거 공천 2차 경선 결과 김성우 새누리당 중앙위원회 경남협의회 회장을 선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선출된 김성우 새누리당 김해시장 후보는 발표 직후 “지금 이 순간 깊은 감사와 겸허한 마음으로 여러분의 새누리당 김해시장 후보가 됐다.”고 선언했다.

김성우 후보는 “저와 이 여정을 함께 해온 훌륭한 예비후보님들께도 감사를 드린다.”며 “특히 이 여정에서 끝까지 저와 경합을 벌였던, 김정권 예비후보님께도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이제 우리 김해의 새 역사가 창조될 것”이라며 “김해 시민들은 자신이 마음먹은 것은 무엇이든 이뤄낼 수 있을 거란 믿음을 함께 가질 수 있게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자신의 약속은 김해 시민 누구나 김해 시민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열심히 일하고 참고 희생하면, 우리의 자녀들도 각자의 꿈을 이룰 수 있을 뿐 아니라, 하나의 김해시민이라는 가족으로 함께할 수 있다는 확신을 만들어주겠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성우 후보는 “우리는 지금 대통합 김해, 신 경제수도 김해를 위한 대도전의 시기를 맞고 있다”면서 “대한민국은 북한 핵 도발에 따른 안보 위협으로 경제는 침체돼 우리의 행복한 삶이 위협받고 있다”고 진단했다.

그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실물경제전문가임을 강조하며 “경제는 살리고, 행복을 늘리는 시장이 돼 김해 시민의 행복을 최고의 가치로 삼아 노력하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특히 김 후보는 “지금 이번 시장재선거는 김해의 미래를 살려낼 우리의 소중한 기회”라며 “2년이 지난 2018년에는 김해의 변화와 혁신이 온 몸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해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김 후보는 “우리는 물러날 수 없고, 대통합 신 경제수도 김해를 위해 할 일이 너무 많다”며 “되살려야 할 경제, 행복을 누려야 할 수 많은 가정, 치유해야 할 사회적 약자들 때문에 물러설 수 없다.”고 밝혔다.

그는 “지금 이 순간, 이번 김해시장 재선거에서, 저 김성우는 김해의 밝은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다시 한 번 약속드리겠다.”며 “우리가 믿고 있는 희망을 지켜주는 약속을 지켜 나가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김성우 후보는 “김성우의 약속은 하나보다는 둘, 둘 보다는 셋이서, 모두가 함께 할 때 지켜질 수 있고, 함께 만들어가는 대통합 신 경제수도 김해를 위한 여정에 함께 해달라”고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