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선거유세 개시 첫 주말, 이만기 후보 게릴라 유세
상태바
선거유세 개시 첫 주말, 이만기 후보 게릴라 유세
  • 특별 취재팀
  • 승인 2016.04.02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이 이만기를 찾는 것이 아닌 시민을 찾아가는 이만기가 되겠습니다.”

2016년 3월 31일 선거 유세운동 개시 이후 첫 주말, 이만기 새누리당 김해시을선거구 국회의원후보는 게릴라 유세에 나섰다.

2016년 4월 2일 오후4시 내외동에 위치한 연지공원에서 이만기 후보의 게릴라 유세가 열렸다. ‘내외동 연지공원은 많은 김해 시민들이 찾는 곳인 만큼 첫 게릴라 유세 현장을 선택하였다.’고 선거사무소 관계자는 밝혔다.

이 후보는 ‘미리 일정을 잡아 시민을 모으는 유세가 아닌, 시민을 찾아가 시민의 목소리를 듣겠다는 취지에서 게릴라 유세를 계획하게 되었다.’ 며 “대표 슬로건중 하나로 ‘시민 뜻 받들어’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시민과 함께 지역발전을 이루기 위하여 시민이 이만기를 찾는 것이 아닌 시민을 찾는 이만기가 되고 싶다.”고 말하였다.

이어 이 후보는 ‘유세 일정을 잡아 놓으면 시민들이 찾아오기 마련이다. 하지만 이렇게 게릴라 유세를 한다면 시민을 찾아갈 수 있기 때문에 시민들의 여러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며 게릴라 유세를 계획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 날 이 후보는 ‘김해시의 가치를 두 배로 만들겠다.’ 며 국회의원 출마의 포부와 분야별 공약을 제시하며 지지를 호소하였다.

유세에는 지지자 500여 명 과 연지공원 내방객 2000여명 등 2500여 명이 이 후보의 게릴라 유세에 힘을 실어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