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디오오토갤러리' 쌀 100포 기탁
상태바
'디오오토갤러리' 쌀 100포 기탁
  • 장윤정 기자
  • 승인 2009.04.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 팔룡동 소재 (주)디오오토갤러리 황동훈 대표이사는 그랜드 오픈식에서 받은 쌀 20kg들이 100포(385만원 상당)를 창원시에 지정 기탁했다.

황동훈 대표이사는 “실내 전시장 형태의 중고자동차 백화점인 ‘디오오토갤러리’를 오픈하면서 관련업체 및 지인들에게 화환이나 축하 물품보다는 쌀로 대신해 보내 주기를 요청하며 ‘사랑의 쌀 보내기’ 행사를 갖게 됐다”고 밝히고 “모아진 쌀은 요즘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 생활고를 겪고 있는 주변의 불우한 이웃에 전달돼 어려운 경제난국에 조금이라도 힘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향후 이번 행사가 개업식 등 오픈행사의 모델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오픈행사장 등에서 화려한 화환 등을 전달하는 것보다 오늘처럼 ‘쌀 나누기’ 행사를 가짐으로써 우리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많은 시민들이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초대형 중고자동차 전문백화점인 ‘디오오토갤러리’는 기존의 평면적인 자동차 매매장 형태에서 탈피해 입체적인 주차빌딩 형식으로 지하 3층, 지상 10층의 대형 매매단지로 혹한, 혹서, 장마에 영향을 받지 않고 실내공간에서 자동차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4월 24일 오픈식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