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200만명 유치 온오프라인 전방위 홍보에 나섰다!
상태바
200만명 유치 온오프라인 전방위 홍보에 나섰다!
  • 조정이 기자
  • 승인 2010.12.0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 대구방문의 해 홈페이지 오픈 /'SMILE DAEGU'캠페인도 전개
대구시는 12월 1일 2011 대구방문의 해 홈페이지(http://visitdaegu.or.kr)를 공식 오픈하는 등 본격적으로 관광객 유치를 위해 보다 더 적극적인 유치활동을 전개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홈페이지는 밝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한글과 영문으로 구성하여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주요 관광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찾아 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올해 안에 일문과 중문 홈페이지도 추가로 구성하여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대구지역 관광 등에 관한 종합적이고 보다 유용한 정보를 제공 할 예정이며, 홈페이지를 홍보와 오픈 기념으로 '2011대구방문의 해' 홍보 기념품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대구시는 2011 대구방문의 해 관광객 200만명 유치 목표 달성을 위해 국내외 여행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시민들의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SMILE DAEGU'캠페인도 함께 전개한다.

'SMILE DAEGU'는 'S(Smile) 항상 웃는 모습으로 맞이합니다, M(Mind) 열린 마음으로 대화합니다, I(Impress) 친절함으로 감동을 전합니다, L(Listen) 방문객의 말에 귀를 기울여 듣습니다, E(Eye contact) 눈을 맞추고 시선을 유지합니다'로 2011대구방문의해를 찾아 대구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다시 찾고 싶은 대구'로 이미지를 심어주어 대구방문의 해를 맞아 시민들의 참여를 높이고 관광객들에게 따뜻하고 친절한 대구시민들의 정을 느끼게 할 것이다.

대구시 관계자는 “‘2011 대구방문의 해’의 성공 추진을 위해 홈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서울을 비롯한 전국 주요도시 광고, KTX 영상광고, 대구 관문인 동대구역과 대구공항 홍보탑 광고, 육교현판 광고, 국내 주요도시 홍보 로드쇼 개최 등 대구방문의 해 홍보활동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