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청 인천코레일 3:1 완파
상태바
김해시청 인천코레일 3:1 완파
  • 조유식 기자
  • 승인 2008.05.1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승1무 올해 창단 신생 돌풍

   
   
한국내셔널리그연맹이 주최하고 김해시청축구단이 주관한 2008내셔널리그 김해경기가 지난 17일 오후 김해 운동장에서 있었다.
김종간 김해시장 임용택 김해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 축구팬 3천여명의 열띤 응원 속에 치러진 김해FC(감독 박양하)와 인천코레일FC 경기에서 김해시청 축구단이 3대1로 완승했다.
이로서 김해FC는 6승1무의 무패행진을 이어 갔지만 골득실(울산+9,김해+7)에서 밀리며2위를 유지하는 괘력을 보이고 있다.
김해FC는 전반5분 인천코레일17번 박용환 선수에게 선취골을 내준 후 전반 17분K-리그출신 미드필드 9번 추운기선수의 동점골에 이어 43분11번 이영수선수의 역전골 후반40분 14번 양동철선수의 마무리 쇄기 골로 홈경기에서 완승을 거두었다.
이날경기는 김해FC를 응원하기 위해 축구팬 3천여명이 좌우 스텐드를 장악, 힘찬 응원을 하여 김해시민의 축구열기를 엿볼 수 있었고 주관 측에서는 이에 보답하고자 행운권 추첨을 통해 협찬 받은 푸짐한 상품들을 나누어 주었다.
홈경기에서 승리를 이끈 박양하 감독은“많은 축구팬들이 참석해 경기를 관람하고 열띤 응원을 해준 덕에 우리선수들이 경기를 펼칠 수 있었다”며 승리의 기쁨을 팬들에게 돌린 박 감독은 “우리의 목표는 리그 우승인 만큼 매 경기마다 최선을 다해 시민에게 보답 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