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처리 마일리지는 지정처리기간 보다 빨리 민원을 처리한 직원에게 인센티브를 부여하므로써 민원담당자의 사기진작을 통한 자발적.적극적인 처리기간 단축을 유도하고 신속한 업무처리로 민원인의 시간적, 경제적 비용 절감 및 수요자 중심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한다.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는 법정처리기간 2일이상 30일이하의 유기한 민원 520여 종을 대상으로 하며, 담당자별 민원 단축처리 일수를 마일리지 점수로 누적부여후 반기별 실적 우수직원은 시장 표창과 함께 시상금을 수여한다.
김해시에서는 고객중심의 민원서비스를 정착하고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최선의 다각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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