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이만기 예비후보 “김해시장 꼭 되찾아 오겠습니다”
상태바
이만기 예비후보 “김해시장 꼭 되찾아 오겠습니다”
  • 6.4지방선거 특별취재팀
  • 승인 2014.04.01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만기 새누리당 김해시장 예비후보는 1일 김해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항상 저를 지지해 주시는 김해시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인사에 이어  “안타깝지만 컷오프에서 함께하지 못하는 다른 예비후보님들께 위로와 함께 멘토로 모시고 김해발전을 위한 정책 등 많은 부분을 함께 의논하고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더욱이 이 예비후보는 4년전 잘못된 판단과 후보들 간의 갈등으로 희망과 소통이 사라졌고, 김해시정은 분통과 온갖 갈등으로 얼룩져 암울한 세월을 보냈지만, 이제는 새로운 김해 50년을 준비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새누리당만 14명이 예비후보로 등록해 전국적으로 관심을 끌기도 했다.

 
 
이에 따라 이만기 예비후보는 비오는 거리, 학교 운동장, 시장, 공원 등 많은 곳에서 새누리당의 다른 후보들을 만나면서도 서로를 격려하며 진정한 선거축제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 왔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 예비후보는 정책공약 활성화를 위해 만들어진 SNS를 통해 정책토론 공간을 때로는 열띠고 격렬하게 또는 웃음과 격려가 섞인 토론으로 김해의 선거 민주주의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덧붙였다.

이만기 예비후보는 많은 후보들이 등록한 결과 각 후보들의 정책들이 반복되기도 했지만, 그만큼 다양한 정책들도 나왔다고 자평하면서 자신은 도시, 문화, 경제, 교통, 사회, 복지, 건강 등 7개 분야로 나누어 진정으로 김해를 위한 생각만으로 공약을 구상했다고 설명했다.

이 예비후보는 “혼자 들어 올릴 수 있는 돌의 무게는 한계가 있다”고 인용하면서 지금의 김해는 그 어느때 보다 중요한 시기라고 말하면서 이번 선거를 통해 새누리당의 기조아래 대통령, 경상남도지사, 김해시장이 정치적·정책적 공감 속에서 반듯한 김해를 만드는 초석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만기 예비후보는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새누리당이 ‘잃어버린 김해시장직’을 되찾아 ‘반듯한 김해’ ‘김해시민이 행복한 김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