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정권 김해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상태바
김정권 김해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6.4지방선거 특별취재팀
  • 승인 2014.04.01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하고 소중했던 사람들과 긴 시간 함께하려 한다

새누리당 김정권 김해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수많은 축하객들이 모인 가운데 29일 오후3시 삼계동 신원유토피아빌딩 8층에서 열렸다.

이날 개소식에서 축사를 한 제경록 김해시의회의장은 '현재의 저를 있게 한 분이 김정권예비후보여서 제가 감히 축사를 해도 될까 생각하면서 오늘 축사를 준비했다'며 '실패로 담금질된 후보여서 더욱 섬김과 봉사의 자세로 열심히 할 분이다' 며 응원의 박수를 요청하기도 했다.

 
 
김종규 김해김씨종친회 경남회장(전 창녕군수)도 참석해 축사하며 불의에 절대 굴하지 않는 사람이 김정권예비후보라고 언급하고 김해의 행정지도자로는 손색이 없는 사람임을 강조했다.

인사말에 나선 김정권 예비후보는 '시민과 당원동지들께 늘 빚을 지고 있다는 마음을 갖고 있다'며 '국회의원을 하면서 주말에 김해에 오면 친했기 때문에, 소중했기 때문에 내 마음만은 알아주겠거니 하면서, 우선 급한 행사에 참석하거나 일을 처리하느라 가까운 사람을 돌아보지 못했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서운했던 것 같다'고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그래서 더 늦기 전에 이제 그런 분들과 긴 시간 함께 하고 싶어 이렇게 시장에 출마했다'며' 더이상 우리 동지끼리 싸우고 공천 끝나고 나면 원수처럼 지내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는 말과 함께 '한번 더 믿어준다면 마음을 닫았던 분들을 일일이 찾아다니며 단합하도록 할 것이며, 김해의 발전을 위해 혼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자리엔 천무애 천불사 주지스님등 지역 종교계 인사들과 이순삼 경남도지사 부인, 안석호 새누리당 경남도당 부위원장, 홍태용 새누리당 김해갑 당협 위원장, 김영환 새누리당 김해을 중앙위원장, 허명 전가락종친회회장, 이종표 경남 10개군 향우연합회장, 장유수 김해예총회장, 한기환 김해시테니스협회장, 주정일 김해시볼링협회장, 조국현 활천초등학교 동창회장, 최명갑 전 김해생명과학고등학교 동창회장, 조팔도 동김해마을금고 이사장, 최학범 허좌영 도의원, 김근호.서희봉.옥영숙.우미선 시의원, 박완수 도지사예비후보와 김성규.이만기.이유갑.원종하 김해시장 예비후보 등 수많은 사람이 참석해 축하했다.

김정권 김해시장 예비후보는 17, 18대 국회의원과 한나라당(새누리당)사무총장, 경남발전연구원장을 지냈으며 여야 국회의원이 뽑은 최우수 의원, 시민단체가 뽑은 최우수 국회의원으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