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교수님과 함께 땀 흘리며 새 학기 맞아요!
상태바
교수님과 함께 땀 흘리며 새 학기 맞아요!
  • 공문욱 지역기자
  • 승인 2015.03.1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제대 스포츠헬스케어학과 신입생

-함께 뛰며 친근감 UP, 어색함 DOWN

인제대학교(총장 차인준) 스포츠헬스케어학과 교수들과 신입생들이 함께 땀 흘리며 새 학기를 상쾌하게 시작했다.

인제대 스포츠헬스케어학과 교수들은 신학기를 맞아 신입생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 친밀감을 쌓기 위해 11일 오후 풋살장에서 ‘교수와 신입생이 함께하는 풋살대회’를 가졌다.

 
 
참가 팀명 또한 친근함을 내세우기 위해 만기Utd(이만기 교수), 바이에른진홍(김진홍 교수), 수호마드리드(정수호 교수), FC대영(김대영 교수)으로 세계 유명구단명과 교수 이름 합친 팀이름들로 구성해 신입생들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배려했다.

전·후반 각 10분의 짧은 경기였지만 지도교수와 신입생 연합팀의 열의와 단합력은 어느 프로구단 못지않은 뜨거운 열정을 뿜어냈다.

인제대 스포츠헬스케어학과 정수호 학과장은 “다소 서먹하고 어려울 수 있는 대학생활의 시작을 학생들과 함께 땀 흘리며 격을 없애고 싶어 이런 경기를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경기에 참가한 김태욱(19) 학생은 “공을 함께 차면서 어렵게만 느껴졌던 교수님과 한층 더 가까워진 것 같아 기분 좋다”며 “앞으로 학과생활에 대한 기대가 커졌다”면서 즐거워했다.

자연과학대학 소속 ‘사회체육학과’ 였던 이 학과는 2015학년도부터 문리과대학 ‘스포츠헬스케어학과’로 개편하고 사회가 요구하는 새로운 교육과 연구로 새 출발을 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