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 2분기 운영위원회
상태바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 2분기 운영위원회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5.06.2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관련 기관 전문가들 모여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송동호)은 지난 23일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 ‘2015년 2분기 운영위원회’를 실시했다.

이번 위원회는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 개관 후 첫 운영위원회이다. 운영위원회에는 김해시청 여성아동과, 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 김해시어린이집연합회, 김해시아동위원협의회, 김해중부경찰서 경우회 등 아동관련 기관의 전문가들이 참석해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 2015년 2분기 사업실적을 공유하고 3분기 주 사업인 업무협약 및 협력체계 구축, 아동인권지킴이단 활성화, 후원사업의 활성화에 대한 논의를 했다.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개관한 이래로 총 5번의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여 김해시의 아동학대 예방 및 근절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3분기에는 유관기관(김해 중부서, 김해 서부서, 어린이집연합회, 아동위원협의회 등)과 협력하여 적극적으로 학대피해 아동의 보호 및 지원과 아동학대 예방에 대한 홍보를 했다.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2015년 3월 27일에 개관하였으며, 김해 (구) 보건소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무실과 상담실, 교육실 등을 고루 갖추고 있다.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학대 신고접수 및 현장조사, 사례관리, 피해아동 일시보호 및 상담치료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