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왕릉문화살롱' 공연 프로그램 공모
상태바
'왕릉문화살롱' 공연 프로그램 공모
  • 김진령 지역기자
  • 승인 2021.06.2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해문화재단 문화도시센터, 미래하우스서 열릴 공연 발굴위해 마련… 총 2500만원 규모 지원

“한옥에서 공연할 단체를 찾습니다”

(재)김해문화재단 문화도시센터는 2021년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 문화도시 페스티벌 '왕릉문화살롱'에 참여할 공연 프로그램을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문화도시 사업의 거점 공간인 ‘미래하우스(김해한옥체험관)’에서 열릴 다양한 공연을 발굴하기 위함으로 기획력과 실행력을 갖춘 김해 지역 문화예술 전문단체면 신청이 가능하다. 음악, 전통, 무용, 연극, 뮤지컬, 다원 등 장르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공모는 1차 서류심사, 2차 대면심사 과정을 거쳐 프로그램을 최종 선정하게 된다.

최대 10건의 프로그램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공연은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받게 된다.

신청은 문화도시김해 홈페이지(https://문화도시김해.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메일(ghcc_2042@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김해문화도시센터 관계자는 “미래하우스(김해한옥체험관)가 시민에게 친근한 문화공간으로 인식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사업을 기획했다”며 “참신한 아이디어와 예술성을 갖춘 지역 문화단체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