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문화재단 ‘수험생 특별 이벤트’
상태바
김해문화재단 ‘수험생 특별 이벤트’
  • 김경희 기자
  • 승인 2023.11.1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문화재단이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11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수험생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김해문화재단의 다양한 시설과 콘텐츠를 할인 및 무료로 즐길 수 있다.

◆ 공연 최대 50% 할인… 수험 스트레스 날리고 감수성 충전

먼저 김해문화의전당은 대중가수 공연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2023 환희 단독 콘서트 오버 더 스카이’(12월 8일)와 ‘2023-24 이무진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12월 9일)이 할인 대상으로, 수험생 본인 한정 30%의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김해서부문화센터는 발레‧현대무용 공연 ‘김용걸&김보람의 볼레로(BOLERO)’(12월 9일)를 수험생 본인에 한해 50% 할인한다.

예매는 김해문화의전당(gasc.or.kr) 또는 김해서부문화센터(wgcc.or.kr) 누리집에서‘수험생 할인’ 권종을 예매한 뒤 공연 당일 수험표를 지참하면 된다. 공연 할인은 수험생 본인에 한해 적용되며 매진 시 조기 종료된다.

◆ 개인 PT 무료, 빙상장 무료 이용… 건강 챙기기 ‘도전’

긴 수험생활로 그간 소홀했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스포츠 시설도 혜택을 마련했다. 김해서부스포츠센터는 12월 헬스회원 등록 시 무료 개인 PT 12회 기회를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수험생 본인 한정으로 진행한다. 신청 기간은 11월 17일(금)부터 30일(목)까지로 신청 시 수험표를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단, 신청 인원이 선착순 16명에 도달 시 조기 종료된다.

김해시민스포츠센터 빙상장 무료 이용 이벤트도 열린다. 11월 16일부터 3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 빙상장 입장료와 헬멧, 스케이트화 대여료가 전액 면제된다. 단, 장갑과 양말은 제공되지 않으므로 지참해야 하며 단체 이용 시에는 전화 예약(055-320-1298)이 필수다.

◆ 가족, 친구와 ‘다함께’ 추억 만들기… 관광시설 동반 3인까지 할인

김해가야테마파크와 김해낙동강레일파크는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최대 동반 3인까지 수험생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해가야테마파크는 11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수험표 제시 시 동반 1인까지 패키지 상품을 할인한다. SNS를 통해 10~20대의 주목을 받은 22m 고공자전거와 72가지 미션체험을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 체험’은 최대 34% 할인을, 해외경연프로그램에서 세계적 공연으로 명성을 얻은 아트퍼포먼스 ‘페인터즈 가야왕국’은 38%의 할인율로 관람 가능하다.

낙동강 철교 위를 달리며 탁 트인 경치를 볼 수 있는‘레일바이크’와 이색 나들이 장소‘와인동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김해낙동강레일파크의 패키지 상품은 수험표 제시 시 동반 3인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기간은 11월 16일(목)부터 12월 29일(금)까지며, 주말과 공휴일은 할인이 불가하다.

김해문화재단 관계자는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전하고자 공연, 관광, 스포츠 등 재단 주요 콘텐츠를 두루 누리도록 만든 이벤트”라며 “김해문화재단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김해문화재단 누리집(ghcf.or.kr) 또는 각 시설별 누리집과 SNS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