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칠산서부동 주민 화합 대잔치 열려
상태바
칠산서부동 주민 화합 대잔치 열려
  • 권우현 기자
  • 승인 2023.11.15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0회 칠산서부동 동민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김해시 칠산서부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제10회 칠산서부동 동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500여 명의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체육대회는 칠산서부동체육회 주관으로 개최된 것으로 코로나19 영향으로 중단되었다가 4년 만에 열린 뜻깊은 행사다.

체육대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1부 행사인 다함께 해반천 걷기는 출발점인 봉황초등학교에서 해반천 반환점까지 돌아오는 것으로 3㎞ 구간에 걸쳐 이루어졌고, 2부 명랑 운동회와 장기자랑 등도 참석한 모든 주민이 함께하여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명랑 운동회는 칠산서부동 21개 통을 홍태용 시장의 시정 철학을 담은 꿈팀, 행복팀, 소통팀, 화합팁 4개 팀으로 나누어 토너먼트식으로 진행하여 주민들의 소속감을 높이는 동시에 속도감 있는 행사라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걷기 구간과 운동장 곳곳에 안전요원과 지원 인력을 배치하고 비상상황에 대비하여 관내 병원과 협력해 의료지원팀 및 구급차를 대기시켜 안전사고에 철저히 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조광제 칠산서부동체육회장은 “오랜만에 개최되는 체육대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하고 즐거워 해주셔서 큰 보람을 느꼈고,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한 뜻깊은 일을 더 적극적으로 발굴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영신 칠산서부동장은 “행사 준비를 위해 오랜 시간 고생하신 회장님을 비롯한 체육회 관계자들과 도움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