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손님맞이 음식점 영업주 친절교육
상태바
김해시, 손님맞이 음식점 영업주 친절교육
  • 권우현 기자
  • 승인 2024.04.1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절한 손님맞이! 다시 찾는 김해’

김해시는 15일 ‘2024 축제해 김해’를 맞이하여 일반음식점 영업주를 대상으로 ‘친절한 손님맞이! 다시 찾는 김해’라는 주제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2024년 김해시에서는 3대 메가이벤트(전국(장애인)체전, 김해방문의 해, 동아시아 문화도시 김해)로 많은 관광객이 김해시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어, 김해시보건소 위생과와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김해시지부가 함께 음식점 영업주를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전문강사 신세정 강사를 초빙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이미지 메이킹, 고객을 대하는 영업주의 자세 등에 대해 강의하고, 음식점 영업주와 종사자 한 분 한 분이 김해시의 얼굴임을 강조하여 서비스 마인드를 고취시킬 수 있는 교육에 집중했다.

또한 친절교육 마지막 시간에는 ‘친절한 손님맞이!’, ‘다시 찾는 김해!’ 구호를 제창하며, 김해시와 영업주 모두의 마음을 담은 결의를 다짐했다.

김해시 관계자는 “손님맞이에 있어 최전선에 있는 식품접객업소 종사자들이 김해시의 이미지를 각인시켜 줄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라고 강조하며, “올 한해 많은 방문객이 김해시를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음식점 영업자 및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친절교육을 꾸준히 이어나가 ‘다시 찾는 김해시’ 이미지 형성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