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대우에스티아이 이재동 대표이사. 신라식품 유광연씨
상태바
대우에스티아이 이재동 대표이사. 신라식품 유광연씨
  • 조래운 기자
  • 승인 2008.05.10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랑스런 김해 CEO.모범근로자 선정

   
 
  (좌)이재동씨. (우)유광연씨.  
 
김해시가 탁월한 경영성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전문 경영인을 발굴 시상하는 자랑스러운 김해 CEO 제26호에 한림면 소재 (주)대우에스티아이 이재동 대표이사(48세)를 선정하였다. 또한 생산성 향상에 공적이 많은 기업근로자에게 수여하는 “이달의 모범근로자”는 진영읍 소재 (주)신라식품의 유광연(40세)씨가 선정되어 표창을 받았다.

자랑스러운 김해 CEO 제26호에 선정된 이재동 대표이사는 1997년 대우공구로 시작하여 강재절단 및 조선기자재를 생산, 2007년 60억원의 생산목표달성에 이어 올해는 90억원의 매출목표를 설정하는 등 매년 30%이상의 신장을 거듭하며 급성장하고 있는 유망 중소기업이다.

또한 안하농공단지에 최초로 입주하여 교통, 환경 등 제반 문제점을 사전 파악하고 해결하여 타 업체의 조기 입주를 도왔을 뿐 아니라 공단내 반사경 및 표시판 설치, 꽃식재 등 공단발전에도 크게 기여하였으며, 또한 불우한 이웃을 위해 매년 400여만원의 물품 및 현금을 기부하여 오고 있다

이달의 모범근로자로 선정된 유광연씨는 (주)신라식품에 2005년에 입사하여 기술력의 미약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새로운 납품처를 개척하고, 기술 및 작업환경을 개선하여 매출의 비약적인 증가에 크게 공헌하였다. 또한 투철한 책임감과 근면, 성실함으로 노사간의 화합된 분위기를 조성하여 근로자의 생산의욕 고취 등 동료들에 대한 세심한 배려와 보다 나은 품질과 맛으로 건강한 식품을 제공하는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공로를 인정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