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부곡하와이' 30년 역사를 바꾼다
상태바
'부곡하와이' 30년 역사를 바꾼다
  • 김삼도 기자
  • 승인 2008.05.1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녕군에 위치한 부곡하와이는 1978년 하와이 한국관 개관을 시작으로 꼭 30년의 시간이 흘렀다.

국내온천관광의 태동을 알린 부곡온천관광특구내의 부곡하와이는 국내 관광산업과 레저산업의 선두주자로서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투자와 변화로 전 국민들에게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부곡하와이가 30년 역사를 바꾸기 위해 꿈틀거리고 있다.

최근 몇년 사이 부곡하와이는 눈썰매장 '스노우파크' 의 개장, 야외 노천 온천탕인 '스파니아' 개장, 실내수영장내의 '워터바디슬라이드' 도입과 세계전시관인 '백농관' 개관, 아웃도어 레포츠의 활성화를 위해  '서바이벌 게임장' , '하와이안 챌린지코스' 등을 개장하였다.

현재 청소년 이용권장시설로서도 지정을 받아 청소년들의 체험교육의 장으로 다시금 도약하고 있다. 또한 부곡하와이 관광호텔의 리모델링과 하와이 한국관을 부곡교육문화센터로 리뉴얼 오픈하여 각종 기업체의 세미나와 교육, 결혼식 등 다양한 가정의례행사를 유치해오고 있으며 갈수록 좋은 평가를 받아 기업체와 지역민들에게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관광산업의 경쟁에 강한 변화를 주고자 여기서 멈출 수 없었던 부곡하와이는 1982년부터 25년 동안 운영해 오던 야외수영장을 지난 3월부터 전면 개보수에 들어가 오는 7월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부곡하와이 마케팅팀의 배창석 팀장은 "날이 갈수록 변화하는 국내레저산업과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물놀이시설에서 우위를 점하고 높아지는 고객들의 욕구에 부응하고자 30년 동안 부곡하와이를 사랑하고 아껴주신 고객님들에게 보다 나은 시설과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시 한번 변화의 재도약을 시도하고자 한다." 고 말했다.

2008년 7월부터는 부곡하와이가 고객들에게 단순한 즐거움만 주는 것이 아니라 온몸에 전율을 느끼는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으로 다가 설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하고 있다.  .

끊임없는 노력과 변화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부곡하와이가 2008년 다시 한번 고객들에게 멋진 추억과 가족휴양지로서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변화의 물결에 이번 여름에 고객들이 거는 기대와 관심은 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