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 합성초등 '교육성과발표회'
상태바
김해 합성초등 '교육성과발표회'
  • 장휘정 기자
  • 승인 2012.12.18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간 맺은 결실 수확하는 뜻깊은 자리 가져

김해 합성초등학교(교장 이상민) 에서는 지난 14일 오후 2시부터 3시간에 걸쳐 학부모와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들의 기량을 펼쳐 보이는 2012학년도 김해합성초등학교 학교교육활동 성과발표회를 실시했다.

행사를 축하하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회 등 많은 지원의 손길이 있었으며 자녀들의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많은 학부모들이 참석하여 이번 성과발표회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날 행사는 1년간의 학교교육활동 성과를 발표하고, 학생들을 위해 진행되었던 각종 활동들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학교에서는 학습장정리, 바른글씨쓰기, 받아쓰기, 기초기본학습지를 통하여 학생들의 기초기본능력을 신장시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함을 홍보하였다. 또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활동은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2013년에도 이어나갈 것이라고  했다.

이어진 학생들의 학예발표 출연종목으로는 민속춤, 핸드벨 연주, 꼭두각시춤, 댄스, 리듬합주, 수화, 태권무, 우크렐레 연주, 카드섹션, 리코더합주, 난타 등 총 19개의 공연이 이루어졌다. 이 가운데 민속춤과 난타는 토요동아리, 우크렐레는 방과후학교에 개설된 강좌를 수강하는 학생들이 강사들의 지도아래 공연했다.

특히 3학년 학생들의 싸이 강남스타일을 패러디한 가야스타일과 독도는 우리땅 플래시몹 댄스가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공연장에서는 교육활동 실적물과 학생들이 만든 작품전시회도 동시에 열려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성과발표회가 되었다.

1학년부터 6학년까지 모든 학년이 참가하여 다양하고 풍성한 공연을 선보여 학부모들의 열렬한 환영과 박수를 받았으며, 학생들에게는 그동안 배운 교육과정의 내용들과 자신의 특기를 뽐내는 기회가 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를 관람한 학부모 회장은 " 발전해가는 학예회 구성을 보며 합성어린이들의 노력과 교사들의 노고가 대단함을 느낀다. 이번 기회를 통하여 자녀의 학교생활에 대하여 알 수 있었고, 여러 교육활동 실적물들을 보며 학교에 대한 신뢰감이 생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