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NH농협은행 경남본부, 롯데 자이언츠전 경기 관람 후원
상태바
NH농협은행 경남본부, 롯데 자이언츠전 경기 관람 후원
  • 공영현 기자
  • 승인 2017.06.0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규모학교 학생ㆍ학부모 초청 스포츠 문화체험

경남도교육청과 NH농협은행, NC다이노스는 7일 마산야구장에서 거제, 고성, 합천, 함안지역 20개 초ㆍ중ㆍ고 소규모학교 학생ㆍ교직원ㆍ학부모 등 800여명과 함께 스포츠 문화체험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경남도교육청이 지난 3월 27일 NC 다이노스와 업무 협약을 맺고 나성범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한 가운데 스포츠 문화체험을 통해 공교육의 만족도 제고와 건전한 스포츠 문화 확산을 위해 경남도교육청, NH농협은행 경남본부, NC다이노스가 공동으로 마련했다.

참가자들은 18시 30분부터 진행된 NC 다이노스와 롯데 자이언츠 간 프로야구 홈경기를 관람하면서 평소 TV에서만 봤던 스타 플레이어들의 멋진 경기에 탄성과 응원을 보내며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냈다.

김석균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은 “스포츠를 통해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기여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동기부여와 공교육 만족도를 높이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시타에 나선 박종훈 교육감은 “소규모 학교 학생들이 스포츠 문화 체험을 통해 좋은 추억을 만들기 바라며, NH농협은행 경남본부에도 지속적인 교육 공헌활동에 감사드린다. 아울러 NC다이노스의 교육기부 활동도 연고지인 창원뿐만 아니라 경남도민 전체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