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삼성전자 남부지사, 사랑으로 버무린 천사 김장
상태바
삼성전자 남부지사, 사랑으로 버무린 천사 김장
  • 장휘정 기자
  • 승인 2014.11.2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이웃 283세대 및 아동, 노인시설 61개소에 1,400포기 김장 전달

김해시자원봉사센터(소장 홍성옥)와 삼성전자 한국총괄 남부지사(지사장 이호식)는 지난 21일 생림면복지회관에서 `힐링촌 S- 천사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

`힐링촌 S- 천사 김장 나눔`은 삼성전자 한국총괄 남부지사와 생림면 경동마을의 자매결연을 인연으로 지난해부터 생림면복지회관에서 삼성전자 남부지사 임직원과 자원봉사자가 함께 1,400포기의 김장을 담아 저소득층 이웃과 나누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삼성전자 한국총괄 남부지사는 임직원 기금 1,000만원 상당을 후원하였고 김해시자원봉사회(회장 천옥연), 결혼이민자 여성 등 60명의 자원봉사자와 함께 1,400포기(3,610kg)의 김장을 담아 저소득 이웃 283세대와 지역아동센터, 생림면 소재 경로당, 무료급식소 등 61개소에 전달했다.

특히 김해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행사에 참여한 10명의 여성결혼이민자들은 이번 행사가 한국의 김장 문화를 이해하는데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했으며, 한 여성결혼이민자는 한국인 시어머니와 함께 참여해 다정한 고부관계를 보여 행사장을 훈훈하게 했다.

이날 삼성전자 남부지사 이호식 지사장은 "소외됨 없이 함께 잘 사는 사회를 위해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공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