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대동농산물직거래장터'설맞이 우리 농축산물 한마당장터' 개장
상태바
김해시 대동농산물직거래장터'설맞이 우리 농축산물 한마당장터' 개장
  • 우정락 기자
  • 승인 2016.01.2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맞이 농축산물 선물셋트, 제수용품 등 할인 판매
김해시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농축산물과 각종 제수용품 및 농산물 선물세트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설맞이 우리 농축산물 한마당 장터”를 대동면 대동화명대교 진입로에 있는 대동농산물직거래장터에서 오는 1월 27일과 2월 3일 두 차례 개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맞이 장터는 농산물은 10~20% 할인해 특별 판매하고 특히 축산물은 김해축협에서 ‘한우 잡는 날’을 운영하여 쇠고기 선물셋트, 등심, 국거리 등 부위별로 10~30% 싼 가격으로 고객 맞을 준비를 하고 있으며, 2월 3일에는 당일 일정금액 이상 농축산물을 구매한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기념품(주방용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김해시 관계자는 설을 맞이하여 개장하는 농축산물 한마당 장터가 설 명절 우리 농축산물 소비촉진 및 소비자 물가 안정에 기여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직거래 장터를 개장하여 농업인과 소비자가 함께 만족하는 농축산물 유통구조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해시 대동면에 위치한 대동농산물직거래장터는 2013년 5월에 개장하여 매주 수요일에 장터를 열고 있으며, 지역 농업인들이 직접 생산한 싱싱한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판매함으로써 지난해 6억여원의 판매실적을 올리는 등 인근 부산 시민들이 즐겨 찾는 장터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