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소속 국민고충처리위원회에서는 복잡한 정부조직 및 행정전화번호 체계로 인해 국민들이 어느기관에 어떻게 전화하여야 하는지 몰라 겪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단순민원은 상담원이 직접 처리하기로 했다. 전문민원은 전국 333개 공공기관에 연결하여 상담안내를 받을 수 있는 정부민원안내콜센터 '110' 를 올해 5월10일부터 업무를 개시하기로 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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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통령 소속 국민고충처리위원회에서는 복잡한 정부조직 및 행정전화번호 체계로 인해 국민들이 어느기관에 어떻게 전화하여야 하는지 몰라 겪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단순민원은 상담원이 직접 처리하기로 했다. 전문민원은 전국 333개 공공기관에 연결하여 상담안내를 받을 수 있는 정부민원안내콜센터 '110' 를 올해 5월10일부터 업무를 개시하기로 했다. |